일산유소년축구교실과 에이전시&축구레슨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 탑 컴퍼니(대표 허성렬)가 2호점 덕양점 오픈과 함께 새학기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덕양구 지역 내 아동반과 더불어 초등반 성인축구교실, 직장인 회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초등반은 취미반, 엘리트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부 직장인 등의 개인레슨 성인축구교실 프로그램은 8명을 정원으로 하여 전문적인 수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기업은 축구교실과 함께 선수축구레슨을 통해 현역선수 에이전트를 같이 운영하는 스포츠전문 기업으로, 오픈한지 4년차에 2호점 덕양점을 오픈하는 점에서 전문성을 확보했다는 게 탑 컴퍼니 축구레슨 측 설명이다.
허성렬 탑 컴퍼니 대표는 “프로선수를 관리하는 일뿐만 아니라 어릴적부터 전문성을 가진 코치진으로부터 선수를 육성해 회사에 체계적인 관리와 지원을 통해 국가대표로 만들어내는 것이 목표” 라고 말했다.
이어 “ 덕양 2호점에서는 홍익대학교 대학장을 지냈으며 28년동안 홍익대학교 교수를 역임했던 석준 전 교수님을 회사 직원으로 영입해 공부와 운동을 병행할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며 “ 등록하는 팀 초, 중등 취미반 회원들에게 영어, 불어 방문과외를 3월 한달간 무료로 제공하고 지원한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