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연인이나 가족, 친구들에게 축하할 일이 많은 소비자들의 선물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오는 2월 말까지 베스트셀러 ‘리바이브 미 립스’ 반전 립밤 7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바이브 미 립스’는 독특한 만년필 모양의 패키지 디자인과 옐로우, 블루, 그린 등 원색의 제형이 입술에 바르면 핑크, 코랄, 바이올렛 등 전혀 다른 컬러로 발색되는 반전 립스틱으로 ‘만년필 립스틱’, ‘반전 립밤’으로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이다. 이탈리안키스, 차이나레터, 파리지앵퍼퓸 등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돼 피부 컨디션과 바르는 횟수에 따라 연한 컬러에서 짙은 컬러까지 다양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틴티드 립밤 타입으로 바른 듯 안 바른 듯 여리여리한 컬러로 피부 톤에 상관 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풍부한 보습력으로 립밤처럼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을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비브라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남성들과 졸업, 입학을 앞둔 신입생, 예비 직장인들의 선물을 고민하는 가족, 친구들에게 ‘리바이브 미 립스’ 반전 립밤을 추천하며, 오는 28일까지 비브라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7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리바이브 미 립스’ 반전 립밤은 피부 톤에 상관 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틴티드 립밤 타입이라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의미 있는 선물로 립스틱을 선택하고 싶어도 받는 사람의 취향이나 피부 톤 때문에 컬러 선택을 어려워하는 소비자들에게 실패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