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이 지난 23일 삼성동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 미국투자이민 전문가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모스컨설팅의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는 전문가 강연을 통해 미국투자이민의 기초적인 지식부터 복잡한 수속절차에 대한 세세한 설명까지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세미나다.
모스컨설팅 이병창 대표가 연사로 나선 이번 세미나는 최근 이슈들에 대해서도 다뤘다. 미 이민국과 국무부가 발표한 통계자료를 토대로 2019년도 미국투자이민에 대한 예측과 투자금인상여부, 그리고 비자쿼터 제한의 해지에 따른 수속기간의 증가 여부 등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했다.
모스컨설팅 관계자는 “이어진 투자이민 프로젝트 소개 시간에는 미국투자이민 자금 규모 두 배에 달하는 3자 지급 보증을 옵션으로 내건 '댈러스원', 미국투자이민 투자자들에게 1순위 담보권이 주어지는 '9 Orchard', 개발사 지분이 은행대출보다 높은 이례적인 투자구조를 지닌 '원월스트리트' 은행 대출상환 후 매각이나 자금 재조달에 있어 100% 우선권을 갖는 '리츠 칼튼 호텔 프로젝트'와 같은 프로젝트들을 소개했다”고 설명했다.
이병창 대표는 "올 들어 매월 진행하는 세미나에도 매번 한결 같이 보내주시는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모스컨설팅이 미국투자이민 전문 기업인만큼, 투자이민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더욱 알차고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다. 다음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는 5월로 예정돼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