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봄을 맞아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특정 매트리스 구매 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스프링(Spr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몬스 침대의 해당 매트리스는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갤러리 및 백화점 매장에서는 ‘헨리(Henry)’, ‘윌리엄(William)’, ‘헬렌(Helen)’ 3종, 공식 대리점에서는 ‘바이브(Vive)’, ‘바나(Vana)’, ‘비아테(Viate)’, ‘이터너티(Eternity)’ 4종이다. 위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스페셜한 가격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스프링 프로모션’은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특정 인기 모델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재 시몬스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시몬스 직영 갤러리 매장에서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대형 사이즈의 매트리스에 한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업 사이즈(Up-size)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시몬스는 지난해 라돈 이슈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회사 심장인 생산 시설과 이천 팩토리움 R&D 센터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적극 알린 바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