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웹드라마 ‘에이틴2’가 21일 오후 7시 네이버 TV와 V라이브(V앱)을 통해 최초 선공개된다.
V오리지널 ‘에이틴2’ 는 수많은 고민과 선택 속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살아가는 단 하나뿐인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공감 로맨스 웹드라마다.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되며 변화를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점적으로 다뤄진다. 최초 선공개를 앞두고 ‘에이틴2’ 측은 시청포인트를 공개했다.
열아홉이 된 ‘에이틴2’, 강해진 공감코드
‘에이틴’의 주인공들이 열아홉이 돼 돌아온다. 열아홉은 10대의 마지막이자 그리고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나이로, 열여덟보다 위태롭고 포기해야 할 것과 선택해야 할 것이 많아지는 나이. 이나은(김하나)·신예은(도하나)·김동희(하민)·류의현(차기현)·김수현(여보람)·신승호(남시우)가 대학수학능력시험, 즉 진로를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 그 과정에서 오는 수많은 선택의 순간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 공감할 수밖에 없는 10대들의 이야기를 만들어 낸다.
뉴페이스 최보민·강민아 합류
라이징 스타 탄생의 산실 ‘에이틴2’에 뉴페이스가 뜬다. 잘 깎아놓은 조각 같은 비주얼의 최보민과 살아있는 인형 같은 강민아가 그 주인공. 프롤로그 영상과 포스터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두 사람은 극 중 배경인 ‘서연고’에 등장해 긴장감과 활력을 불어넣는다. 과연 두 사람이 극 중 어떤 캐릭터로 출연하게 될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에이틴2’에 새롭게 합류한 최보민과 강민아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이나은, “저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 떡밥 풀릴까
시즌1에서는 신예은과 이나은의 우정, 신예은·이나은·신승호·김동희 네 사람의 사각 관계가 찌릿함을 선사했다. 특히 최종화에서 “저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라고 고백한 후 “되게 착한 사람”이라고 말하는 이나은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에 ‘에이틴2’에서 이나은이 좋아하는 사람에 관한 떡밥이 풀릴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함에 따라 더욱더 흥미진진한 러브라인이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