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일, 에듀플렉스와 팡스카이(舊 팡스터디)는 에듀플렉스 재원생과 팡스카이 캠프참여 학생들 간 시너지를 위하여 전격적인 MOU(업무협약식)을 맺었다.
자기주도학습전문기관인 에듀플렉스와 자기주도학습캠프의 대표인 팡스카이는 주입식, 강의식 교육방식에서 벗어나 학생이 공부의 주체가 되는 자기주도학습을 통해 학생을 성장 시키는데 교육 철학을 함께 하고 있다.
에듀플렉스는 16년간 자기주도학습 No.1의 자리를 지켜온 교육기관으로 13만명이 넘는 학생들이 거쳐갔으며, 재원생 81%가 성적을 올려 다양한 성공사례를 만들어내고 있다. 그 비결로 학생 개개인에게 맞춘 교과(내신), 비교과(학생부 종합전형) 관리가 있으며 학생이 스스로 정확한 학습계획을 세워 매일 4시간이상의 자기주도학습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7년 연속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여 학부모들의 신뢰를 받고 있음을 증명하기도 했다.
팡스카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독보적인 자기주도학습 캠프로 벌써 올해로 12년 26회차 진행되었으며 서울대 700명, 명문대 2,000명이상 배출 해낸 이력으로 자기주도학습효과 및 필요성과, 중요성 입증한 캠프다.
에듀플렉스 고승재 대표는 “같은 목표를 가진 팡스카이와의 협약으로 더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이 자기주도학습의 중요성과 효과성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팡스카이에서 방학 동안 진행되는 자기주도학습 캠프는 학생들에게 강한 동기부여를 심어줄 것이며, 에듀플렉스의 자기주도학습 시스템은 학생들이 학기 중이나 평소 공부에서도 꾸준히 자기주도학습을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기에 두 교육기관의 업무협약은 큰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이라 덧붙였다.
에듀플렉스-팡스카이 업무협약을 통해 이번 여름방학부터 진행되는 팡스카이의 자기주도학습캠프에서는 에듀플렉스 특별 패키지가 제공되고, 에듀플렉스 고승재 대표의 학부모세미나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기주도학습캠프 전후에는 에듀플렉스 지점에서 1:1 개별집중관리를 받을 수 있기에 자기주도학습을 경험하고 실천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