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전문기업 ㈜델키(대표 배정민)가 SBS 드라마 ‘수상한 장모’의 소품 협찬으로 나서 작품의 완성도를 위한 지원에 나섰다고 밝혔다.
㈜델키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생선구이오븐(모델명 DKT-100)에 대해 20일 처음 방송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수상한 장모’의 극중 최송아(안영홍 분) 집의 주방에 배치함으로써 보다 현실적인 가정의 주방 모습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해당 드라마에 협찬된 생선구이오븐은 ㈜델키가 22년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프리미엄 전문가급 오픈으로, 상하 이중열선이 적용되어 생선을 뒤집을 필요 없이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고안됐으며 구이 중 생선의 훼손이 없어 모양 또한 잘 살릴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옛날 석쇠구이 맛을 재현하는 지그재그 모양의 양면 직화열선도 적용되어 기름기를 효과적으로 빼게 되어 직화구이의 맛을 느낄 수도 있다.
여기에 다양한 요리에 맞춘 개별 히터조절기능, 최대 30분까지 가능한 타이머 조절기능, 볶음이나 조림, 홈베이킹까지 가능한 다용도 트레이가 적용되어 생선구이 외에도 다양한 음식들을 조리할 수 있다. 생선이나 육류 조리 시 발생하는 냄새나 연기를 최소화 할 수 있는 3단계 필터링 시스템도 탑재되어 있다.
이 실제로 이 ㈜델키 생선구이오븐은 각종 홈쇼핑을 통해 판매방송을 진행하며 높은 판매고를 이룬 바 있으며, 유려한 외관 디자인도 갖추고 있어 금번 드라마에서도 적절한 주방 디스플레이 소품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SBS ‘수상한 장모’는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은석(박진우 분)과 제니(신다은 분) 사이에서 은석을 결사 항전으로 막아서는 수상한 장모 수진(김혜선 분)의 관계와 비밀을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 35분 방영된다.
㈜델키 관계자는 “다양한 주방가전제품을 오랜 기간 취급해오며 쌓아 온 신뢰도를 바탕으로 이번 드라마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협찬을 하게 됐다”며 “많은 시청자는 물론 델키 브랜드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며 드라마의 성공도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