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양양 갈만한곳 들이 잇따라 지상파 방송에 소개되면서 사람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외 해변가에 온듯한 착각을 들게 해주는 서피 비치부터 기암 암석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하조대, 이색적인 열대과일 셰이크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코코 망고'가 그 주인공이다.
특히 최근 SNS 상에서 주목받고 있는 '코코 망고'는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사람들의 발길을 끄는 강원도 양양의 핫플레이스다. 다양한 열대과일 셰이크를 즐길 수 있는 '코코 망고'는 카페 내 벽화와 서핑 도구들로 동남아 휴양지에 온듯한 착각을 불어일키기도 한다.
'코코 망고' 카페 바로 옆 '38마린리조트'를 비롯 서핑을 배울 수 있는 서핑 숍이 위치해 있어 서핑을 즐기기 위해 강원도 양양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열대과일인 코코넛과 망고를 활용한 각종 셰이크 음료들 역시 열대과일 본연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카페를 찾는 손님들의 합격점을 받고 있다.
'코코 망고'의 가장 대표적인 셰이크라 할 수 있는 코코망고 셰이크를 맛본 한 손님은 동남아 현지에서 먹었던 코코넛, 망고 음료보다 훨씬 단맛과 풍미가 가득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입소문이 점점 퍼져 점차 '코코 망고'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자 '코코 망고' 관계자는 "카페를 찾는 손님분들이 실망하지 않게 초심을 지키고 다양한 메뉴들을 지속 개발하여 코코 망고를 찾는 손님분들에게 더욱더 퀄리티 좋은 셰이크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 밝혔다.
이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