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일) 방송될 SBS '인기가요'에는 미니앨범 '24℃'로 3년 만에 돌아온 이하이가 '누구 없소' 컴백 무대를 펼친다. 이국적인 인도풍 사운드와 레트로한 가사가 특징인 이 노래는 이하이의 소울 가득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아이콘 비아이가 피처링을 맡았다. 두 아티스트의 유니크한 보이스 조합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김재환의 솔로 데뷔 무대도 '인기가요'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지난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를 발매한 김재환은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무대를 선보인다. 이는 아련한 이별 이야기를 담아낸 팝 알앤비 발라드곡. 히트메이커 임창정이 작사·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다.
이밖에도 7인조 루키 그룹 온리원오브의 따끈따끈한 데뷔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타이틀곡 '사바나'로 데뷔 무대를 꾸며 섹시한 매력을 한껏 표출한다. 루키들의 데뷔 무대뿐 아니라 원어스, CLC의 컴백 무대도 있다. 원어스는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 무대를, CLC는 타이틀곡 'ME(美)' 무대를 준비했다.
베리베리 강민과 가수 임지민은 스페셜 MC로 세븐틴 민규, 배우 신은수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이날 방송에는 갓세븐, 김재환, 뉴키드, 더 보이즈, 러블리즈, 로시, 베리베리, CLC, 아이즈, 앤씨아, AB6IX, 온리원오브, 우디, 원어스, 위너, 이하이, 체리블렛이 출연한다. 2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