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을 즐기기 위한 여행객들을 위해 여행 성수기를 맞이하여 미스터 멘션에서 6월 25일부터 7월 31일까지 아이러브 치앙마이, 제주항공과의 콜라보로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 한 달 동안만 항공권 특가를 받을 수 있는 한정 프로모션으로, 방법과 가격대는 다음과 같다. 먼저, 미스터멘션에서 치앙마이 패키지 여행 구매를 하면 제주 항공 특가 항공권 결제 링크를 보내주어 왕복 20만 원대의 항공권 특가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엄청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약 한달 간의 한정된 기간동안만 진행되기 때문에 빨리 예약할 수록 혜택을 누릴 가능성이 커진다.
여행을 갈 때 중요하게 고려하는 사항들 중 하나로 항공권을 빼놓을 수 없는데, 여행 경비 중 항공권 비용을 줄일 수 있다면 비용 측면에서 꽤나 성공적인 여행이 될 수 있을 것이다. 3만여 명의 카페 회원을 보유한 '아이러브 치앙마이'에서 추천하는 치앙마이 현지트립은 미스터멘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에 더불어 제주항공의 항공권 특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미스터멘션에서 진행하는 패키지여행은 '현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트립'을 강조한 '쉼과 힐링'을 주요 컨셉으로 하여 태국 고유의 자연경관의 아름다움과 슬로라이프의 문화를 즐길 수 있으며 편리한 편의 시설 등으로 경치와 휴양 모든 측면에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여행 패키지는 식비와 투어코스를 포함하여 1인 기준 55,000원의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태국의 치앙마이는 최근 들어 매력적인 휴양지로 급부상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매력적인 경관, 저렴한 물가, 편리한 편의시설 등이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치앙마이는 태국 중에서도 자연경관이 아름다워 '북방의 장미'라고도 불리는 곳이다. 치앙마이를 설명하는 두 개의 말이 있는데 '사바이 사바이(천천히 천천히)'와 '마이 밴 라이(괜찮아요)'다. 직장에서, 학교에서 업무와 학업에 치여 바쁘게 생활하다 보면 휴양지로의 여행을 꿈꾸고 휴가 및 방학 때 짧게는 2박 3일, 길게는 한 달 정도의 여행을 계획한다.
치앙마이는 장기 투숙객이 많은 편인데 그 이유로는 안전함과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음식 등으로 여행객들에게 여러 요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일상 속에서 벗어나 여행을 통하여 여유와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이번 항공권 특가로 저렴하지만 만족스러운 여행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