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필라테스 전문 이수역 아메리카요가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피서철 대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맞춰 몸매관리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라고 할 수 있다.
이수역 아메리카요가는 지상 5층의 깔끔한 통유리 뷰가 특징이며 플라잉요가부터 필라테스, 필라코어, 핫요가 등 다양한 종류의 요가를 배워 볼 수 있다. 더불어 올해에 리모델링이 진행되어 깔끔한 시설을 자랑한다.
해당업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여 정상가에서 회비를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 가입 개월 수에 따라 고급 요가복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고 VIP 회원권 가입 시 전 종목 주 6회 자유 강습이 가능하도록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수역점 평일 수업은 오전과 오후 4타임씩 8타임 수업이 가능하고, 주말 또한 오전과 오후 1타임씩 2타임 수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업 시간 선택의 폭이 넓다. 주 3일에서 5일 자유 수강이 가능하다.
이수역 필라테스·아메리카요가 관계자는“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요가와 필라테스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전문강사들의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질 수 있도록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다 가맹을 보유하고 있는 아메리카요가는 여성 전문 요가원으로 6년 연속 미스코리아 후원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이다.
전통 요가 철학을 잃지 않음과 동시에 현대에 맞는 새로운 프로그램까지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퀄리티 높은 요가 수업을 찾는 고객들이라면 주목할 만하며, 이를 증명하듯 높은 출석률을 유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메리카요가 이수역점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