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마련의 꿈은 누구나 꿈꾸고 계획하지만 쉽지만은 않은 일이다. 하지만 합리적이고 가성비 높은 신축빌라분양으로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무료 빌통투어’를 통해 ‘내 집 마련’에 성공한 한 회원은 “‘빌라정보통’은 3년 전에 우연찮게 알게 되었는데, ‘무료 빌통투어’라는 단어가 보여 카페에 가입했었다”며, “3년 동안 내가 원하는 지역의 매물정보와 시세 등을 봤다”고 후기 글을 시작했다.
이어 회원은 “카페에 수시로 들어가 올라온 글들을 보면서 ‘내 집 마련’ 하는 날이 오기를 기대하고 있었다”며, “지금 사는 집은 20년이 넘은 집이라 층간소음은 말할 것도 없고, 단열과 방음에도 너무 취약한 환경이었다”고 말했다.
또 “그래서 빌통투어를 신청하고 상담할 때 빌라전문가 분에게 탑층과 방음에 중점을 둬달라고 말씀드렸다”며, “총 세 군데의 집을 봤는데 세 번째 집에서 첫 번째, 두 번째 집에서 느끼지 못했던 느낌을 받아 이 집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당일 날 바로 계약을 했다”고 덧붙였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무료 빌통투어’는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직접 답사하여 검증된 신축빌라 현장 중 고객의 자금사정과 원하는 거주 지역을 파악해 맞춤매물을 설계한 뒤 진행된다”며, “주택 구매 경험이 적은 수요자들은 신축빌라 현장에 빌라전문가와 함께 동행하여 집을 알아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울과 경기 고양시, 파주시 신축빌라 전세 및 분양 시세를 공개했다.
‘빌라정보통’이 공개한 서울 강북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0~79㎡(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미아동과 번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5천~3억3천, 우이동과 수유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5천에 거래되고 있다.
이어 노원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공릉동과 중계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3천~2억7천, 상계동과 월계동 신축빌라 분양이 2억3천~3억4천에 거래된다.
마지막으로 파주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73㎡(방3욕실2)를 기준으로 금촌동 신축빌라 분양과 야동동 현장이 1억4천~2억2천, 상지석동과 야당동, 동패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3억4천, 아동동 현장이 1억6천~2억4천, 탄현면, 문산읍 신축빌라 분양, 조리읍 현장은 1억4천~1억7천 사이에서 거래된다.
이들 지역 중 수유역과 미아역 신축빌라 매매 그리고 노원역과 월계역 신축빌라 분양과 상계역, 당고개역 현장도 인기며 길음역과 보문역 신축빌라 매매와 월곡역, 성신여대입구역 인근 현장도 활발하다. 등촌역과 염창역 신축빌라 분양과 망원역 신축빌라 매매 그리고 홍제역 신축빌라 매매도 인기며 화곡역과 신정역 신축빌라 분양과 목동역, 금촌역, 야당역 신축빌라 현장도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3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