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티컴퍼니에서 선보인 ‘럭스리브’는 호텔 침대라는 테마로 2018년 와디즈(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 런칭하여 현재까지 3억 이상의 펀딩을 진행하였으며, 월 100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2019년 06월 기준). 이에 부응하고자 ‘럭스리브’는 05월부터 자체 배송 시스템을 구축,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은 직접 방문하여 매트리스 설치부터 관리법까지 함께 안내하고 있다. 이는 고객 분들이 구매부터 상품을 받아보는 일련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줄이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자 하는 럭스리브의 노력이다.
럭스리브의 매트리스 전시장은 올해 2월부터 운영을 하고 있었다. 이전 전시장은 사무 공간에 마련된 매트리스 체험 공간으로 여러 방문객들이 침대에 누워 보시는 데에 부담감을 느끼시는 것 같아 조금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침대를 볼 수 있고, 머무르다 갈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카페로 꾸미게 되었다. 이로써 매트리스만 전시되어 있는 곳이 아닌 커튼으로 공간을 분리하여 아늑한 분위기에서 침대에 누워 볼 수 있고 ‘럭스리브’의 수건, 베개 등 다양한 제품 또한 볼 수 있는 ‘카페엘’이 만들어졌다. 여기에 셀카존, 매트리스 스툴 등 다양한 공간과 소품을 마련하여 사진을 찍고 즐길 수 있는 곳이 되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추후엔 카페 공간을 활용한 모임, 강연, 강좌 등 문화 콘텐츠를 보강하여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하는 브랜드로 자리잡고자 한다.
카페엘에서는 카페다의 100% 유기농 아라비카 생두로만 로스팅하는 원두를 사용, 유기농 커피를 제공함으로 웰빙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하였고 최적의 블렌딩 조합의 원두로 커피를 제공함으로 ‘럭스리브’가 지향하는 고품질 프리미엄을 카페를 통해서도 보여주고자 했다.
프리미엄 유기농 커피를 즐기며 ‘럭스리브’의 호텔 매트리스, 수건, 베개를 보고 체험하며 인생샷도 남길 수 있는 Café L by LuxLiv. 다양한 체험을 카페엘에서 즐기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