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년 중 제일 자외선이 높게 내리쬐는 8월에 들어서기 시작하면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필수로 사용하고 있는 수딩젤이 꾸준히 인기를 보인다.
최근 출시되고 있는 아기수딩젤은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하면서, 높은 수분감으로 예민하고 울긋불긋해진 피부결을 탁월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아이와 성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전 연령층의 제품으로 출시되기에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아토오겔의 유아수딩젤 또한 전 연령층이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인공향료와 인공색소가 없으며, All EWG 그린 등급의 성분으로만 제조되었기에 더욱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신생아수딩젤 장만에 앞둔 소비자층이 가성비를 챙길 기회로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베이비수딩젤 속에는 약한 피부에 탁월한 보습감과 진정을 선사하는 세라마이드, 판테놀, 글리세린, 베타글루칸 등이 함유되어있으며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 검정콩추출물, 달맞이꽃추출물,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되어있다.
특히나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은 건강한 피부결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병풀추출물과 녹차추출물의 경우에도 진정에 탁월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올해 상반기, 아토오겔의 어린이화장품 모두 네이버 유아로션 부문 인기브랜드 1위의 영예를 안은 바 있을 정도로 뜨거운 입소문과 인기가 날로 높아지며 무엇보다 여름철 필수템으로 볼 수 있는 베이비수딩젤의 1+1 이벤트로 더욱 많은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아기화장품 관계자는 “자사에서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코리아나화장품에서 품질관리나 생산단계를 투명하게 모두 오픈하고 있다. 또한, 최근 제조 일자 상품을 출고하고 있으며, 퀄리티 높은 성분을 엄선하여 사용하기에 제품력에 자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참고할 수 있으며,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 제도가 있어 고객과의 신뢰도가 높다.
이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