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무엘은 3일 자신의 SNS에 "저의 데뷔 2주년을 축하해주신 여러분, 가넷(김사무엘 팬클럽명) 여러분 감사합니다"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김사무엘은 "제가 정신적으로 힘들고 마음적으로도 힘들었지만 가넷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용기와 힘이 생겼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사무엘은 최근 소속사와 법적 분쟁을 벌이던 가운데, 갑작스러운 부친상을 당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앞으로 더 강해질 수 있도록 마음가짐과 초심을 잃지 않겠다"고 다짐을 전한 그는 "이 사진 속에 있는 나무처럼 마음도 넓어지고, 생각도 깊어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가넷 여러분들의 기다림을 멋진 음악으로 보답하겠다. 다시 한 번 더 저의 데뷔 2주년을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하 김사무엘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사무엘 입니다. 저의 데뷔 2주년을 축하해주신 여러분, 가넷 여러분 감사합니다. 요새 재가 정신적으로 힘들고 마음적으로도 힘들었지만, 가넷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용기와 힘이 생겼습니다. 앞으로 제가 더 강해질 수 있도록 마가짐과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이 사진 속에 있는 나무처럼 마음도 넓어지고, 생각도 깊어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넷 여러분들의 기다림을 멋진 음악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더 저의 데뷔 2주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해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