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미국의 세계적인 발레단인 아메리칸발레시어터(이하 ABT)를 3년 간 후원, LG 시그니처의 예술성을 갖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후원 기간 동안 ABT가 공연하는 장소인 링컨센터 안에 LG 시그니처 체험공간을 마련하는 등 공연 관람객을 대상으로 LG 시그니처를 알릴 계획이다.
1939년 미국 뉴욕에서 창단된 ABT는 영국 로열발레단, 프랑스 파리오페라극장발레단 등과 함께 세계적인 발레단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한국인 무용수인 서희가 아시아인 최초 수석발레리나로 활동하고 있다.
LG전자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건축가인 알렉산드로 멘디니, 건축설계업체 포스터 앤 파트너스 등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LG 시그니처를 기술과 예술을 접목한 방식으로 선보인 바 있다.
LGU+,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5기 모집
LG유플러스는 5G·사회공헌활동 등을 주제로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대학생 디지털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5기를 오는 9월 8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유대감은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의 감각적인 콘텐트’의 줄임말로 2017년 10월 1기를 시작으로 꾸준히 운영되고 있다. LG유플러스의 차별화된 5G 서비스와 사회공헌 및 고객감동활동을 소재로 SNS 콘텐트를 제작,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유대감 공식 포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유대감 5기는 국내 대학 재학생·휴학생·유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창의적인 주제 발굴 및 기획의 'IT/TECH' 분야, 영상 촬영 및 편집의 '영상' 두 분야로 모집한다. 유대감 공식 포스트 내 유대감 5기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9월 10일 서류합격자 발표 및 사전과제 공지, 20일 면접, 23일 최종 합격자 발표가 이뤄진다. 최종 선정된 유대감 5기는 내년 3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하며, 매월 인당 2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받는다.
애경 ‘말랑말랑 즐거운 손 씻기’ 캠페인
애경산업의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가 전국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질병예방을 위해 '말랑말랑 즐거운 손 씻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샤워메이트와 교육 플랫폼 '클래스팅'이 함께하는 개인위생 관리를 위한 캠페인이다.
오는 25일까지 클래스팅 앱을 통해 '말랑말랑 즐거운 손 씻기' 게시물을 각 학급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학급 중 약 50곳을 선정해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 400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