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로마 주식회사에서 국내 최초로 디퓨저용 종이심지특허를 인정받았다.
미국 최대 프랜차이즈 스타벅스 커피가 지구 환경을 개선에 앞장서 플라스틱 빨대사용을 금지하고 종이빨대로 바꾼 사례가 있다.
최근 미세플라스틱이 북극의 눈 속에서도 발견되면서 환경오염에 대한 관심이 전 세계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위한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의 동참이 전 세계로 퍼지고 있으며 일회용 종이컵 대신 텀블러와 머그잔 등 친환경 제품을 사용해 미래세대에 건강한 환경을 물려주자는 취지이다.
에이로마 주식회사 역시 디퓨저에 사용되는 기존의 플라스틱소재 스틱의 사용을 줄이기위해 친환경적인 종이 심지를 개발하게되었다.
에이로마는 제조공장이나 설비 제조관리 유통 등 , 중국 기반의 OEM , ODM이 아닌 국내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ODM(Original Dvelopment Manufacturing) 회사이다.
또한 전문 조향사가 향을 별도로 주문 제작 받아 소비자가 원하는 퀄리티의 향기를 제조도 가능하며, 전문 연구 개발진이 향 원료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한 원료를 가장 적합한 배율로 제품을 생산하는데 주력을 기울인다.
에이로마 주식회사는 실내공기정화와 친환경적인 제품 연구를 위한 연구진들과, 향을 조향하는 조향사들로 구성되어 있는 회사이며 천연 에센스오일과 발효주정알콜을 이용한 프리미엄 아로마 디퓨져 , 향수 등 자체 브랜드도 보유 중이다.
이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