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오프라인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이 ‘우머나이저(Womanizer)’ 무료 증정 이벤트에 나선다. 바나나몰은 지난 8월 20일,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우머나이저 더원(The One)’ 무료 배포 소식을 전했다. 모집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우머나이저는 독일 이피아이24(EPI24)社가 2015년에 발매한 여성용 성인용품이다. 기존 마찰·삽입 방식의 여성 성인용품 업계의 상식을 뒤집은 ‘흡입형 성인용품’이라는 개념으로 출시 직수 여성계의 환호를 받았다.
국제 특허를 취득한 ‘플레저 에어 테크놀로지(Pleasure Air Technology)는 여성 성의학에도 기여했다. 북미 성의학 전문가 제니퍼 버맨(Jennifer Burman)은 우머나이저가 폐경기 여성이나 불감증 여성의 오르가즘 장애 치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논문을 발표해 화제가 됐다.
바나나몰 마케팅 및 기획을 책임지고 있는 송용섭 팀장은 “우머나이저는 유럽과 북미를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운을 띄운 후 “무료 배포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보다 긍정적인 성 인식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머나이저 더원’은 보급형 테스터로 발매된 모델이다. 보다 작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더해 인기를 끌고 있다. 바나나몰은 해당 무료 증정 이벤트를 통해 부정적인 인식이 강한 성문화와 성인용품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바꾸고자 한다.
무료 이벤트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바나나몰 온라인 쇼핑몰에 접속해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무료 증정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단, 제품 수령 후 후기를 남겨줄 수 있는 신청자에 한해 200명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를 시작으로 유럽과 북미에서 ‘여성 성문화의 혁명’이라 극찬 받은 우머나이저가 국내에서 어느 정도까지의 파급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