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가을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신선한 가을이 찾아오고 있는 요즘 여행하기 딱 좋은여행지로 강원도 휘닉스 평창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핫 플레이스 여행지로 주목 받고 있다. 강원도 평창의 자연과 함께 즐거움과 힐링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사계절 종합리조트로 인기몰이 중이기도 하다.
휘닉스 평창은 가을 컨셉을 FOREST로 설정하고 올인클루시브 상품을 출시했다. 평창의 FOREST는 For-rest에 착안하여 평창의 가을 숲과 자연 그리고 힐링을 모티브로 컨셉을 설정하였고 이에 따른 콘텐트로는 워터파크, 루지랜드, 곤돌라, 키즈 플레이 라운지 등을 이용하는 즐거움과 캠핑 BBQ, 비어가든, 북콘서트, 힐링 산책로를 이용하면서 힐링을 할 수 있다.
가을시즌 전용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FOREST 패키지 상품은 콘도 스탠다드 1박과 조식뷔페 또는 중식뷔페, BBQ, 블루캐니언, 루지랜드 이용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성인 2명, 소인 1명 기준, 주중 27만4천원, 주말 32만9천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투숙일 기준 9월 15일에서 10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에 따르면 “올인클루시브 상품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 가고 있는 여행 트렌드이며 하나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상품으로 평창과 제주의 가을을 모두 만끽 할 수 있다는 점이 올인클루시브 상품의 핵심가치다”라고 밝혔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상품은 올 초 출시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많은 여행후기들이 업로드 되고 있다.
휘닉스 평창의 올인클루시브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예약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