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우 롯데하이마트 대표, 자사주 3000주 추가 매입이동우 롯데하이마트 대표가 4일 자사의 주식 3000주를 장내 매수했다고 4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이 대표의 보유 주식은 1만2000주(0.05%)에서 1만5000주(0.06%)로 늘었다. 이 대표는 책임경영을 위해 지난 달 두 차례에 걸쳐 자사주를 매수한 바 있다.
한국콜마 일본인 이사 3명 조기 사임 '극우 유튜브 시청 강요'로 논란을 빚은 한굴콜마가 일본인 이사 3명이 물러난다고 공시했다.
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사내이사 칸자키 요시히데와 칸자키 토모지, 사외이사 이시가미 토시유키가 등 3명이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 의사를 전달했다.
퇴임일은 지난 4일이다. 요시히데·토모지 사내이사의 임기는 2021년 3월, 토시유키 사외이사의 임기 만료일은 내년 3월이었다.
삼성전자 김현석 사장, 내년 CES 기조연설자로 나설 전망 삼성전자 소비자가전(CE) 부문 김현석 사장이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0'의 기조연설자로 나설 전망이다.
업계에 따르면 CES 주최 측과 삼성전자는 김현석 사장을 기조연설자 중 한 명으로 선정하고 자세한 내용을 협의 중이다.
김현석 사장은 이 자리에서 5세대 이동통신(5G),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을 통해 구축된 스마트홈에 대해 연설할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월 열린 'CES 2019'에서는 LG전자의 최고기술책임자(CTO) 박일평 사장이 기조연설자로 무대에 올랐다.
김현석 사장은 당시 전 세계 미디어를 상대로 콘퍼런스 일정을 소화했으나 기조연설자로 나서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만트럭버스, 신임 AS부사장에 데니스 듄슬 선임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신임 애프터 세일즈&서비스(A/S) 부사장으로 데니스 듄슬을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야노스 힐레 전 A/S 부사장에 이어 새롭게 임명된 듄슬 A/S 부사장은 2004년 배출가스 저감 시스템 관련 업체인 HJS 에미션 테크놀로지 마켓세일즈 부문을 입사를 시작으로 상용차 업계에 첫 발을 내디뎠다.
이후 HJS 에미션 테크놀로지 마켓&세일즈 부문장을 거쳐 2011년 만트럭버스그룹에 합류, 애프터 세일즈 부서에서 다양한 전략 및 운영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그룹 합류 후 줄곧 애프터 세일즈 관련 부서에서 시장 운영 및 영업과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최근까지 그룹 직영 서비스 센터 관리 부서를 총괄하며 애프터 세일즈&서비스 전반의 노하우도 익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