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이달 10일 아이폰11을 출시할 예정이다. 디자인 유출로 인해 사람들은 이미 아이폰11을 만나봤지만 그럼에도 아이폰 출시 소식은 얼리어답터들에게는 언제 기쁜 소식일 것이다. 이번 아이폰11은 기존 모델보다 스펙, 디자인 면에서 월등하게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하여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달 출시되는 아이폰11은 아이폰11, 아이폰 프로, 아이폰 프로 맥스 이렇게 3종으로 아이폰11은 듀얼 카메라가 적용될 예정이며, 아이폰11 프로 모델부터는 후면 트리플 카메라가 적용될 예정이라고 한다. 소프트웨어는 최신 버전인 iOS 13이 탑재될 전망이다.
그러한 가운데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우주폰 카페는 스펙과 디자인 모두 업그레이드된 아이폰11 출시일에 맞춰 아이폰7 아이폰8 등 특별가격할인 이벤트 진행 중이다. 우주폰 카페에서는 공시지원금도 대폭 상승시켜 아이폰7을 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폰8은 1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S10 10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며, 갤럭시노트9 512G 역시 10만원대로 가능하다. V40 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우주폰 카페는 일부 프리미엄 모델들도 함께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주폰 카페는 현재 아이폰11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다양한 요금할인혜택이 제공된다고 한다. 먼저 통신사에서 고지하는 공시지원금과 공시지원금의 최대 15% 추가지원이 적용된다. 개통 시 최초 1회 할인 적용 되며, 최대 20~40만원 할인 선할인 적용된다.
선택약정 할인은 출고가가 할부원금으로 적용되며 매월 기본료에서 25% 할인 받을 수 있다. Data 인피티니/데이터 ON 프리미엄/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기준으로 최대 6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제휴카드 추가 할인혜택도 가능하다. 각 통신사별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제휴카드 등록 후 추가 요금할인 적용 가능하다. 제휴카드 결합으로 최대 57만원까지 추가 할인받아 더욱 저렴하게 새로운 아이폰11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아이폰11 사전예약자 에어팟2 전원증정과 우주폰 단독할인 기기값30만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디자인과 스펙 모두 업그레이드된 아이폰11 사전예약 및 아이폰7, 아이폰8 할인 이벤트와 통신사별 가격확인은 '우주폰 카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