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가 찾아오면서 소중한 지인들에게 선물을 하기 위해 여기저기 선물세트를 준비하고 있는 많은 이들이 있다. 특히나 아이들을 키우는 집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환절기 대비 아기크림을 선물하는 집도 증가하고 있다.
어린아이와 부모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선물세트 중 제일 각광받는 것이 스킨케어 제품인데, 선물을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도 불안감이 없도록 안전한 제품인지, 유해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유아크림인지 잘 따져보고 선물해야 한다.
피부에 닿는 제품이기에 최근에는 전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사는 똑똑한 육아맘들이 증가하고, 여러 브랜드에서 전 성분을 당당하게 오픈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아무리 순한 제품이더라도 각 피부타입에 따라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에 사용하기 전 테스트를 거치는 것이 필수다.
베이비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의 신생아크림은 자체적으로 까다로운 기준 아래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하고, 최소화한 뒤 EWG 그린등급의 성분을 함유하여 제조된 제품을 판매하는 곳으로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도 함유되지 않아 전 제품이 무향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 자극을 판정받은 것은 물론, 성분을 확인해볼 수 있는 어플내에서도 피부 타입별 주의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모든 피부타입의 전 연령층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아기보습크림 내에는 건강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글리세린,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판테놀, 베타글루칸의 성분, 진정과 수렴에 탁월한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 검정콩추출물, 달맞이꽃추출물, 알란토인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많은 육아맘들 사이에서 높은 안전성과 신뢰로 인기를 끌면서, 소중한 지인, 신생아선물을 위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가성비를 챙기는 많은 육아맘들이 편안하게 자사의 제품을 접해볼 수 있도록, 퀄리티는 높이되 가격은 대폭 할인가로 진행하고 있다. 눈여겨 봐주신 많은 분들이 한가위를 맞아 많은 구매로 구매대란이 일고 있다. 전 제품 모두 높은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제조일 모두 최근일자로 정직하게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본사에서는 4종 세트 및 1+1의 구성이 마련되어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