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웠던 여름 더위가 한풀 꺾이고 완연한 가을 날씨가 다가왔다.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며 사람들의 패션도 변화했다. 짧고 가벼운 상의 위주에서 긴팔 셔츠, 스웨터 등 선선한 바람에 어울리는 패션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
이 같이 완연한 가을이 찾아오며 가을의 정취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닥스슈즈는 가을 패션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 줄 신제품 ‘드라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닥스슈즈의 ‘드라마’ 컬렉션은 신발 앞코에 디아(DeeA)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플랫부터 앵클 부츠 등 다양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닥스슈즈 드라마 컬렉션. 닥스 제공.닥스슈즈의 ‘드라마’ 컬렉션은 메이비 신발로도 유명해 눈길을 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에서 활약 중인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가 지난 3일 화보 촬영을 위해 인천공항을 찾으며 공항패션으로 선보인 ‘DLF901’ 제품은 스웨이드 소재에 디아 장식을 한 심플한 디자인을 갖췄으며, 데님, 스커트, 원피스 등 다양한 의상에 코디가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기에 좋다. 뿐만 아니라 2cm 장식굽에 신발 깔창을 압축하여 편안한 착화가 가능한 만큼 나이와 상관없이 누구나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윤상현&메이비 공항패션. 닥스 제공닥스슈즈 관계자는 “드라마 컬렉션은 편하고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어떤 의상에도 매치가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한편, 정통 유러피안 스타일의 감각이 살아 숨쉬는 닥스슈즈는 1894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올해 125주년을 맞이한 영국의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