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자(현지시간) 영국 오피셜차트는 싱글차트 톱100을 발표하고 제이홉과 베키지가 부른 '치킨 누들 수프'(Chicken Noodle Soup)를 82위에 올렸다. 발매 직후 미국, 캐나다, 프랑스, 러시아, 인도, 사우디아라비아, 브라질 등 전세계 69개국 1위에 오른데 이어 영국 메인차트에도 진입하는 쾌거를 냈다.
포브스는 제이홉의 새 싱글 인기가 심상치 않다면서 그 배경으로 "틱톡과 전개 중인 댄스챌린지가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영어, 한국어, 스페인어로 구성된 가사가 친숙하다. 방탄소년단과 베키지가 가진 엄청난 팬 베이스를 기반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고, 방탄소년단 신곡 발표가 없는 틈에 나온 곡이자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를 가진 노래"라고 다섯 가지 이유를 들어 분석했다.
‘치킨 누들 수프’는 제이홉이 처음 춤을 배우기 시작했을 때 접했던 음악인 웹스타(Webstar)와 영비(Young B)의 ‘Chicken Noodle Soup (Feat. AG aka The Voice of Harlem)’에서 후렴구를 인용, 제이홉만의 스웨그 넘치는 스타일로 재창조했다. 제이홉은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고 싶어서 이 노래를 발표하게 되었다. 뮤직비디오, 의상, 헤어, 액세서리, 커버 아트 모두 직접 아이디어를 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