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일에 개봉하는 나문희, 김수안 주연 영화 '감쪽같은 그녀'에서는 개봉 기념 일러스트 팬아트 공모전을 오는 11월 3일까지 컬처플에서 진행한다.
영화 '감쪽같은 그녀'는 72세 나 홀로 라이프를 즐기는 '말순' 할매에게 듣도 보도 못한 손녀 열 두살 '공주'와 갓난동생 '진주'가 갑자기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기막히고 수상한 동거를 그린 영화다. 외모, 성격, 취향까지 모든 것이 너무도 다른 '말순'과 '공주'는 티격태격 조용한 날 없이 다투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든든한 편이 되어주며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어가며 단짠단짠한 이야기를 만들어간다.
영화 개봉 기념으로 진행되는 '감쪽같은 그녀' 단짠단짠 팬아트 공모전은 참가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일러스트, 그래픽, 캐릭터, 손그림, 캘리그라피 등 팬아트라면 분야 관계 없이 모두 참여가능하다. 수상자에게는 나문희, 김수안 등 주연배우 친필싸인포스터, 무대인사 시사회초대, 영화 예매권 등 소정의 경품이 주어진다.
참가방법은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출품 후 자신의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작품을 업로드하는 형태로 간단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영화 '감쪽같은 그녀' 팬아트 공모전과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참여는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