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폰매입 및 판매와 아이폰사설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업체 노란마켓에서 아이폰11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중고아이폰SE, 중고아이폰7 등의 아이폰중고기기들과 갤럭시(갤럭시S8, 노트9, S10 등), 이 있다.
그 외에도 엘지(LG G7, V30, V50 등)중고폰 등의 핸드폰중고기기 매입을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등은 원하는 색상의 아이폰11 자급제 새박스폰(1명) , 2등은 애플 정품 에어팟(5명), 3등은 롯데시네마 VIP 2인 영화관람권(10명) 과 같은 상품이 지급된다.
노란마켓 사이트내에서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위 이벤트의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노란마켓에서 중고폰판매를 할 경우 기기당 2만원이 추가 지급되는데 중고아이폰8, 중고아이폰X과 같은 중고폰 3대를 판매하면 총 6만원이 추가 지급되는 것이다.
스마트폰 유저들 사이에서 안전한 중고폰매입 및 판매 전문업체로 잘 알려져있는 노란마켓은 온라인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중고폰매매의 경우 매입 시에는 신속상담 및 당일 현금입금, 완벽한 시스템 초기화 실행으로 안전거래가 가능하고 상담 후 판매를 원치 않는 경우 무료 반송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폰중고기기 구입 시에는 무료 배터리교체 서비스와 무상보증 A/S 등의 애프터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실시간 매입현황과 실거래후기 , 리퍼폰, 아이폰수리 비용과 관련된 내용들에 대해 확인이 가능하고 건대 본점을 비롯해 서울(강남, 구로, 중계, 상봉, 영등포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경기도(용인, 성남, 수원), 인천(부평, 작전), 이 있다.
그 외의 지역으로는 충남 천안, 경남(마산, 양산) 등의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원대부터 50만원대의 SS, S, A, B급의 아이폰XS, 아이폰XR과 갤럭시, 엘지, 아이패드 등 다양한 기종의 중고공기계 직거래와 아이폰수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노란마켓의 오프라인 매장은 현재 김포구래, 평택, 홍대, 김해,등의 지역에 추가 오픈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