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시된 아이폰11이나 노트10의 스마트폰은 높은 스펙과 출고가격이 비싸지면서 생활하는데 편리한 기능들이 많다 그만큼 가치가 있고 일상생활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좋은 사양과 편리함으로 중무장한 요즘 스마트폰은 기존 2~3년 전 출시했던 아이폰6S부터 아이폰XS MAX, 갤럭시S8부터 노트9까지 일상생활하는데 버벅거림이나 사용하는데 불편함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신제품도 좋지만 높은 비용이 들어간다는점과 기존제품을 사용에도 큰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점에서 수리를 해서 사용하는방법도 하나의 절약이라고 말할 수 있다.
아이폰수리는 물론 삼성 갤럭시 액정수리도 가능한곳이 있다. 폰바이라는 스마트폰수리업체로 액정교체부터 카메라, 충전불량, 프로그램오류, 메인보드수리 등 전반적인 수리를 진행하는곳이다.
아이폰수리기종으로는 아이폰5S부터 아이폰6, 7, 8기종의 홈버튼기종과 페이스아이디로 체택된 아이폰X부터 XS, XR, XS MAX까지 수리를 지원하고 삼성 갤럭시S8부터 S9플러스 까지 노트8 노트9까지 진행한다. 아이폰액정수리는 센터대비 최대 60프로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수리 진행되며, 상위기종은 수리 준비중에 있으니 추후 수리가 가능하다.
폰바이 관계자는 액정이 깨졌을 때 주의할 점에 대해 말한다. 액정 유리가 깨졌을 때 바로 수리하지 않으면 깨진상태액정은 LCD패널 즉 화면이나 액정터치불량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으며 추가로 낙하가 발생했을 때도 더 쉽게 LCD패널에 불량이 발생 할 수 있기 때문에 바로 수리하는 것이 비용도 줄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금번 아이폰11 출시로 교체하면서 사용하지않는 휴대폰이나 액정파손폰의 매입도 하며, 수리고객들 또한 해외여행 및 출장 시 핸드폰 파손되었을 때 여행자보험에 가입이 되어있다면 보험처리도 가능하니 확인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폰바이의 아이폰액정수리는 송파 문정동 본점을 비롯하여 이대점, 창동점, 일산점, 광주점, 강원 원주점 등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삼성 갤럭시 모델은 이대점을 제외하고 전지점 동시 실시한다 문정본점에서는 택배수리 접수도 받고 있어 사실상 전국서비스가 가능하다.
폰바이 송파구 문정동 본점은 문정역2번출구에 위치해있으며 내방 시 쉽게 찾을 수 있다. 인근 송파구 가락시장, 송파, 잠실, 선릉, 강남 등 가까운 지역에서도 아이폰수리 및 삼성갤럭시 수리를 하려는 내방고객이 많이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