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할로윈 위크(Halloween Week), ‘울프강 TV‘ 런칭 프로모션 진행
등록2019.10.31 23:55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가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할로윈 위크 (Halloween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욕 정통 스테이크하우스로 유명한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대표이사: 이동훈)가 미국 최대 명절 중 하나인 할로윈 데이를 기념하여 10월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할로윈 위크 기간 특별한 할로윈 세트 메뉴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할로윈 콘셉트에 맞추어 유령, 호박, 거미줄 등 다양한 할로윈을 상징하는 오브제를 표현한 메뉴들이 눈길을 끈다. 땅콩호박과 진저로 만든 스프, 골드망고 라즈베리 샐러드, 그리고 머랭으로 익살스럽게 할로윈 유령을 표현한 단호박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는 ‘미국 최대 명절 중 하나인 할로윈 데이를 맞아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를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할로윈 위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10월의 마지막을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에서 특별한 할로윈 세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는 11월 1일 유튜브 공식 채널 ‘울프강 TV’를 런칭을 기념하여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울프강 유튜브 채널 ‘울프강 TV’를 좋아요와 구독하기, 알람을 설정하고, 글로벌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의 대표인 피터 즈위너의 유튜브 채널 런칭 축하 티저영상에 축하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31일까지 진행하며 12월 3일 추첨을 통해 총 600만원 상당의 울프강 식사권 및 와인 경품을 진행한다.
1등은 100만원 상당의 울프강 4인 디너 식사권(1명), 2등은 60만원 상당의 울프강 3인 디너 식사권 (2명), 3등은 20만원 상당의 울프강 2인 런치 식사권 (10명), 4등은 12만원 상당의 울프강 하우스와인 (10명), 5등은 3만원 상당의 울프강 1인 버거세트 (10명) 등 총 33명에게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만의 푸짐한 식사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의 이동훈 대표이사는 “새롭게 런칭된 ‘울프강 TV’로 고객과 새롭게 소통하는 공간을 마련하였고, 푸짐하게 준비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공식 유튜브 채널 ‘울프강 TV’ 관련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에서 ‘울프강 TV’를 검색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