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섹스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플루크’에서는 네이버쇼핑에서 주관하는 테마기획전으로, 11월 4일 오늘 단 하루 ‘플루크 브랜드데이’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와이에이치컴퍼니에서 출시한 ‘플루크’는 가성비 좋은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면서 지속적인 매출 신장을 기록했으며, 5년 전 백화점에 입점하면서 본격적인 시장 진출을 펼치고 있다.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플루크의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에서는 플루크 19FW 모든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파격적 금액에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제품 구입이 이어지고 있다.
롱패딩과 숏패딩, 야상패딩, 양털, 후리스, 경량패딩, 경량베스트를 비롯해 맨투맨티셔츠, 후드티셔츠, 후드집업, 트레이닝팬츠, 코듀로이, 면팬츠 등의 고퀄리티 제품들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입소문이 행사 전부터 전해지며, 준비된 물량 중 일부 품목이 이미 매진되었다.
이번 네이버쇼핑 브랜드데이 테마기획전의 ‘플루크’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인 만큼 남녀 구분 없이 모두가 유니크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이라 알려져 있다.
플루크의 네이버 브랜드데이 관계자는 “현재 진행 중인 네이버쇼핑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좋은 품질의 아우터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 키링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어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 관심 있는 많은 고객들에게 최적의 찬스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진행 중인 브랜드데이를 통한 제품 구매는 네이버에서 ‘플루크’를 검색한 뒤 브랜드관 배너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가성비 높은 제품을 구입하려는 고객들이 쇼핑몰에 대거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