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를 출시한 이후 ‘TS데일리버블버블’, ‘TS레이온물티슈’ 등을 연달아 출시하면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헬스&리빙 제품군까지 사업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는 새로운 가족 건강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오는 11월 8일 오후 4시 40분 GS홈쇼핑방송을 진행한다. 상품 구성은 가족이 충분히 사용할 수 있도록 샤워기필터 8개와 샤워헤드 1개로 구성되었으며, 지난 7월 4일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시장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봄에 발생한 수돗물 적수현상으로 수돗물 수질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은 본인이 거주하는 곳의 수돗물을 정수기로 정수하여 사용하듯이 샤워기필터를 통해 불순물과 녹물을 제거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니즈가 증대하였다. 이는 수돗물이 가정으로 전달되는 과정에 불순물이 들어갈 수 있어서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원인이 될 수도 있기에 새로운 가정 필수 아이템으로 샤워기필터가 급부상되면서 다양한 브랜드가 출시되고 있다.
TS트릴리온이 출시한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는 피부에 좋은 천연보습성분인 레몬 360개 분량의 비타민C 농축액, 식물성 천연오일 로즈힙씨오일, 콘드로이친(달팽이점액 추출물), 스코리아워터(화산석) 등을 함유하였다. 무엇보다도 특허받은 원료로 만든 ‘세디먼트필터’ 탑재로 수돗물 속의 염소, 녹물 및 이물질을 제거하여 녹물로 인한 오염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필터 내 세균과 곰팡이 증식을 억제하여 보다 매끄럽고 생기 있는 두피,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제품 출시 당시 사회적 이슈와 맞물려 소비자들의 최대 관심사로 부각된 것도 한몫하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TS샴푸로 두피관리를 하면서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를 함께 사용하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관리를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였다. 그리고 함께 제공하는 샤워기 헤드는 온도에 따라 물의 컬러가 변하여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포함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사업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차별적인 고기능성 제품 마케팅전략으로 국내 탈모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홍콩, 대만, 중국 등 아시아 탈모샴푸 시장으로도 영업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