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에서 동안 볼륨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꿀럼핑 파운데이션’을 오는 24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베이스 명가로 불리는 조성아뷰티의 2019 최신 역작인
꿀럼핑 파운데이션은 시간이 흐를 수록 감소하는 탄력과 수분으로 인해 밋밋하고 푹 꺼진 얼굴에 볼륨이 살아나는 광채 피부로 연출해주는 볼륨 광채 파운데이션이다.
꿀럼핑 파운데이션은 저분자 어린 콜라겐이 함유된 에센스가 62% 함유되어 피부에 마를 틈 없이 탱탱한 보습을 충전해주며, 볼륨 시너지 성분(지방 증식 성분(지모추출물), 해외 특허 볼류머 성분(볼류폼))이 늘어지기 쉬운 피부를 촘촘히 채워 봉긋한 볼륨 효과를 연출해준다. 로얄 젤리 및 스위스 알프스 극한 지역에서 자생하는 블랙비의 벌꿀 ‘알프스허니’를 산화되지 않도록 조성아만의 독보적 캡슐라이징 공법으로 캡슐화한 꿀럼핑 캡슐이 바르는 즉시 즉각적으로 터져나오면서 한 번 더 건조한 피부를 탱탱한 꿀 보습막으로 코팅해준다. 또한, 용기에 부착된 삼각 커브형 볼륨 퍼프가 파운데이션과 시너지를 발휘해 기미, 잡티 커버는 물론, 이마, 미간, 눈 밑, 볼 부위, 팔자 부위등 꺼진 부위를 탱탱하게 볼륨을 채워 준다.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
꿀럼핑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총 집약해 담은 역대급 파운데이션이라 자부할 수 있다. 잡티 커버와 볼륨 효과는 물론, 저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하여 트러블 및 민감성 피부를 소유한 분들에게도 추천한다.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48시간 최고 지속력을 자랑하는 ‘
꿀럼핑 파운데이션’을 구매하여 하루종일 유지되는 볼륨 광채 피부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부의 볼륨을 살리는 꿀광 메이크업 솔루션, 조성아뷰티의
꿀럼핑 파운데이션은 24일 오전 10시부터 약 75분간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