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패밀리 브랜드 ‘친환경 패브릭소파 에싸(ESSA)‘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앵콜 팝업스토어 오픈
등록2019.12.06 18:00
[사진 :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2020형 신제품 델라루나 l Della Luna]
유럽 기능성 프리미엄 패브릭 전문 소파브랜드 “에싸(ESSA)”가 2019년 12월 2일 ~ 12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앵콜 에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지난 7월 롯데부산본점 팝업스토어 오픈시 탑 모델 송경아씨의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파리지엥’의 화려했던 런칭쇼를 계기로 에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지속 되어, 이번 12월 2일 드디어 “앵콜전”를 열게 된 것이다.
프리미엄 패브릭 전문브랜드 <에싸(essa)> 는 최상급 친환경 하이엔드 패브릭을 사용한다. <에싸> 의 패브릭은 스페인, 이스라엘 등 유럽에서 독점 MOU를 맺고 수입하며, 여기에 좋은 목재와 유럽 친환경접착제, 이탈리아밴드, 고탄성폼과 항균파이버 등을 사용하여 국내에서 생산한다. 그 결과물이 바로 “어린 자녀들에게 좋은 에싸(ESSA) 패브릭소파”이다.
<에싸(essa) 브랜드> 가 사용하는 패브릭은 기능성 최상급 하이엔드 원단으로, ‘물’만으로 일상의 오염이 제거되는 이지클린기능, 그리고 패브릭 속으로 침투하지 못하도록하는 발수기능, 유해균과 박테리아, 진드기를 차단하는 항균 기능성까지 갖추었다. 또한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기능성 패브릭이기도 하다. 플로킹 또는, 더블 플로킹 직조방식으로 제작되어 매우 강한 내구성을 지녀, 반려동물로 인한 스크래치를 예방하며, 피부에 닿는 감촉 또한 매우 부드럽고 아늑하며 편안한 느낌을 준다.
소파는 침대만큼이나 피부와 많이 접촉하는 가구여서 안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에싸> 는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기관인 OECO-TEX에서 친환경 인증을 받은, 혈액 잔류성 유해물질 PFC를 사용하지 않은 착한 패브릭만을 사용한다. 따라서 어린 아이들_특히, 민감성피부, 아토피피부를 가진 아이들에게도 안전하며,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패브릭소파브랜드이다.
무엇보다도, 눈 여겨 볼만한 점은, 유럽 명품가구 브랜드가 사용하는 최상급 스페인, 이스라엘 친환경 패브릭을, 국내에서는 <에싸> 가 단독 MOU를 맺고 소파를 출시한다는 것이다. 유럽 현지 컬러감각 등의 니즈(needs)가 반영된 패브릭은, 색상이 매우 다양하고 고급스럽다.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는 12월 2일부터 12월 30일까지, 구매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파라다이스호텔 숙박권과 선착순 10명 구매고객님께는 10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