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허애선이 ‘2019월드스타연예대상’에서 수상했다.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9월드스타연예대상’시상식에서 허애선이 ‘모델부문 우수모델상’을 19일 수상했다.
'월드스타연예대상'은 국내외 문화예술 및 가요, TV, 영화, 뮤지컬, 연극 등 국내 최대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문화, 연예계에 이바지하고 힘써온 스포츠 문화 예술인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박수를 보내는 자리로 국내 문화 예술인들의 휴먼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각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이끌어온 문화, 연예 예술인들을 치하, 격려하는 국내 유일한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이국적인 외모와 완벽한 비율로 자신의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하여 패션과 뷰티 위주의 일상과 생활들을 보여주며 네티즌들로부터 관심과 주목을 받은 지 오래다. 현재 파워 인플루언서이기도 한 모델 허애선은 최근 나이키골프 웹 드라마와 F.l.MAFIA 스노보드 제품 콜라보 모델로 크게 화제를 모으면서 2019년 네티즌들로부터 '가장 영향력 있는 모델'중 한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2017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K-Model Awards’네티즌이 뽑은 피팅모델부문 인기상,‘2019 국제광고피팅모델 슈퍼스타 선발대회'동상을 수상 받은 경력과 함께 2019년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이번 월드스타연예대상 모델부문 우수모델상 수상으로 대세 모델로 자리를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