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뽕포유' 소속가수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 현장이 안방극장에 신속 배달된다. 콘서트 현장을 함께하지 못한 안방 1열 시청자들에게 '싱어롱' 시간을 안겨줄 예정이다.
내일(28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될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는 지난 22일 열린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 현장이 공개된다.
'유산슬 신드롬'이 좀처럼 식을 줄 모르는 기세다. 지난달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 음원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유산슬은 지상파를 통합하는 활약으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다.
쌓이는 유산슬의 인지도 만큼 '놀면 뭐하니?-뽕포유'의 인기도 치솟고 있다. 최근 한국갤럽이 조사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 순위에 4위로 단숨에 진입했다. 지난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편성된 '유산슬 메들리'는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세대 통합적 '산슬 매직'을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데뷔부터 콘서트까지 유산슬의 1집 투어 과정을 담았다.
이런 가운데 신드롬의 주인공, 데뷔 100일 차 트로트 샛별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현장이 모습을 드러내는 것. 이날 방송은 현장의 떼창과 흥을 즐길 수 있는 싱어롱 버전이다. 특히 유산슬은 콘서트 현장을 찾은 팬들은 물론, 안방 1열에서 콘서트의 열기를 즐길 팬들을 위해 앞서 공개된 '합정역 5번 출구' 응원법 영상과 '사랑의 재개발' 안무 영상을 준비했다고 해 기대감을 키운다.
콘서트 현장은 이른 아침부터 팬들의 긴 줄이 이어졌다. '세대 통합의 아이콘'답게 유산슬을 응원하는 다양한 남녀노소 팬들이 모였다는 전언이다. '놀면 뭐하니?-뽕포유' 측은 트로트계 아이돌의 소속사답게 '역조공'으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아이돌 굿즈의 필수품인 포토 카드부터 실용성 만점인 이쑤시개, 행주, 수건, 병따개 그리고 비매품 1집 CD 등이 담겨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