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는 13일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어 '가족들의 의사에 따라, 결혼식 및 결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니 팬 여러분과 기자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첸은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으로 보답할 것이다'고 전했다.
첸은 2012년 엑소로 데뷔해 지금까지 최고의 K팝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다른 멤버들이 열애설이 난 적은 있어도 첸은 열애설도 없었고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해 팬들의 놀람이 더욱 크다. 더욱이 아직 군대도 다녀오지 않았기 때문.
SM엔터테인먼트는 2세 소식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첸이 직접 쓴 편지를 통해 간접 언급했다. 그는 '저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됐습니다. 회사·멤버들과 상의해 계획했던 부분들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돼 버렸기에 저도 많이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됐습니다'고 전했다. 그가 말한 축복은 곧 2세 소식인 셈이다.
결혼 소식이 알려진지 불과 20여분 만에 인스타그램 및 SNS에 세계 각국의 팬들이 반응하고 있다. 엑소가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그룹이다보니 국내를 넘어 다양한 곳에서 축하 및 놀랍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