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가 미디어센터를 운영하고 영상 아카이브 서비스를 개발하는 용역 업체 선정 입찰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된 업체는 신설되는 KBO 미디어센터 운영 용역 일체와 CMS 솔루션 개발, 스토리지 임차를 통한 서버 구축 등 영상 아카이브 서비스 개발 용역 일체 등을 담당하게 된다.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단체지원금으로 진행되는 이 사업에 참여하고 싶은 업체는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에 고지된 입찰공고를 토대로 제안서를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 다음달 24일 오전 11시까지 KBO 미래전략TF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는 불가능하다.
KBO는 이 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20일 오전 10시 서울 도곡동 KBO 사무국 2층 컨퍼런스룸에서 입찰 참가 대상 업체 대상 사업 설명회도 개최한다. 이 설명회에 참석하려면 18일 오후 6시까지 업체명과 참석자 이름, 연락처를 적어 이메일(wjshin@koreabaseball.or.kr)로 사전 신청해야 한다.
신청이 확인되면 신청자에게 개별 회신하고, 전체 참석 인원에 따라 업체별 참가 인원이 제한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 공개 입찰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