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가 가창한 tvN ‘사랑의 불시착’ OST Part10 ‘둘만의 세상으로 가(Let Us Go)’는 최근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QQ뮤직 한국 가요 주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둘만의 세상으로 가’는 크러쉬가 2016년 드라마 ‘도깨비’ OST ‘Beautiful(뷰티풀)’ 이후 4년 만에 참여한 OST다. 발매와 동시에 단숨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올킬, 국내를 넘어 중국 현지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둘만의 세상으로 가’는 아름답게 펼쳐지는 피아노 선율 위에 두 주인공의 아련한 마음을 극대화한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크러쉬는 서로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두 주인공의 진실 된 마음을 독보적 감성이 담긴 애절한 보이스로 표현했다.
앞서 크러쉬는 자신의 SNS를 통해 "1위 감사합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까지 많이 사랑해주시고 '둘만의 세상으로 가' 많이 사랑해주세요 #묻고더블로가 #흘러가듯가 #둘만의세상으로가"라는 글과 함께 소탈한 모습으로 라이브 영상을 깜짝 게재해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크러쉬는 2014년 SBS ‘괜찮아 사랑이야’ OST '잠 못드는 밤'(Feat. 펀치)으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쓴 데 이어, 대히트를 기록했던 ‘Beautiful(뷰티풀)’에 이번 ‘둘만의 세상으로 가’까지 OST 강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