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코리아는 수호의 첫 솔로 활동을 기념해 26일 트위터블루룸 (#TwitterBlueroom) 라이브 Q&A’를 진행한다. 수호가 직접 그린 자화상 그림으로 특별 이모지를 제작해, 26일부터 트위터에서 해시태그 #SUHO, #수호, #Self_Portrait, #자화상, #사랑하자 를 쓰면 자동으로 이모지가 나타나도록 했다.
수호는 30일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Self-Portrait)’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발매에 앞서 진행되는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방송에서는 앨범 소개와 향후 솔로 활동 계획, 근황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전 세계 팬과 소통할 예정이다. 수호와 함께하는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생방송은 엑소의 공식 트위터 계정(@weareoneEXO)에서 시청 가능하며 트위터 이용자는 누구나 해시태그 #TwitterBlueroom 와 #AskSUHO, #SUHO 를 사용한 트윗이나 라이브 방송 채팅으로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다.
트위터코리아는 블루룸라이브 방송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언박싱’ 코너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수호는 커버와 북클릿, 엽서, 일반 포토카드, 스페셜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 미니앨범 패키지를 트위터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고 관련 에피소드도 공개할 예정이다. ‘#천하제일수호그림대회’ 이벤트 수상자의 작품도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소개된다. 이 이벤트는 직접 그린 수호 그림과 필수 해시태그 #SUHO, #수호, #Self_Portrait, #자화상, #천하제일수호그림대회 등을 함께 트윗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