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에이비식스/임영민·전웅·김동현·박우진·이대휘)가 온라인 팬미팅을 통해 전세계 팬들과 데뷔 1주년을 기념했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22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 FANSHIP(팬쉽)을 통해 AB6IX의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AB6IX 1ST ABIVERSARY FANMEETING'을 진행했다. 이날 팬미팅은 하트 수 1억 개를 돌파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AB6IX의 두 번째 팬미팅 ‘1ST ABIVERSARY’은 비대면으로 진행한 랜선 팬미팅으로, AB6IX 는 3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팬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오프닝 무대 ‘BLIND FOR LOVE’를 시작으로 멤버들끼리 상을 주는 ‘AB6IX AWARDS’, 서로가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는 ‘옙잘알 퀴즈’를 통해 안방 1열에 있는 팬들이 댓글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코너들을 진행하며 온라인 공연의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또한, 감성 가득한 ‘민들레꽃 (DANDELION)’ 무대로 온라인 팬미팅의 열기를 고조시켰고, 1주년에 걸맞은 특별한 돌잡이 게임 코너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웃음을 선사해 팬들의 큰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AB6IX의 데뷔곡인 ‘BREATHE’ 무대를 선보이며 데뷔 1주년에 대한 의미를 더했고, 팬들이 준비한 해시태그 댓글 이벤트는 ‘별자리 (SHINING STARS)’ 무대와 함께 어우러져 멤버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주기도 했다.
AB6IX는 “팬분들의 응원이 저희에게는 정말 큰 힘이고 에너지다. 곧 새 앨범으로 찾아갈 테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 게으르지 않게 더 노력하고 성장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AB6IX의 두 번째 EP ‘ⅥVID'는 내달 8일 오후 6시에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