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의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연습실에서 블랙 트레이닝 복과 청바지, 티셔츠 등 캐주얼한 복장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 활기 넘치는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흥을 돋웠다. 팀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빠르고 강렬한 안무부터 거친 파워가 느껴지는 짜임새 있는 퍼포먼스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했다.
특히 기현은 시원시원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파트에서 시선을 휘어잡는 독무로 무대의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여기에 모든 멤버가 한 치의 오차 없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명실상부한 퍼포먼스 장인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판타지아'는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앞을 막는 모든 것들을 부수고 나아가겠다는 패기와 에너지를 담은 곡이다. 귀를 사로잡는 사운드와 압도적인 보컬과 랩,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발매 직후 바이브 급상승 차트 1위, 한터차트 음반 차트 1위,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1위, 음악방송 1위 등을 차지하며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