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MLB 퍼펙트 이닝 2020’의 모델인 김광현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는 2014년부터 선보인 MLB 라이선스 기반의 정통 모바일 실사 야구 게임이다. 이번 2020 시즌 메인 모델로 김광현과 글레이버 토레스를 선정했다.
게임빌은 국내 유저들을 위해 국가대표 에이스를 넘어 메이저리그 첫 번째 도전에 나서는 김광현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MLB 퍼펙트이닝 2020’ 공식 카페를 통해 김광현 선수의 첫 시즌을 응원하는 ‘등판 기념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공식 카페에 간단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것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 보상으로 ‘즉시완료권 30장’을 지급한다. 누적되는 응원 메시지 개수에 따라 추가적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응원 메시지 100개에서 1000개까지 달성 개수에 따라 ‘즉시완료권 20장’, ‘상급 장비 티켓 5장’, ‘S급 강화 트레이너 1장’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업데이트도 지난 13일 진행했다. 새롭게 등장한 ‘유저 가이드 미션’은 신규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진입 단계부터 원활하게 게임에 녹아들 수 있도록 안내하는 역할을 한다. 다양한 가이드 미션을 수행하면서 달라진 게임방법을 익힐 수 있고, 미션 클리어에 따라 선수 카드, 성장 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도전 모드’도 추가됐다. 유저들이 특정 AI 팀을 상대로 협력해 클리어 하는 방식이다. AI팀은 지난 주 ‘라이브 배틀’의 상위 유저들로 구성되는데, AI팀을 클리어 하면 클리어 한 팀의 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AI팀으로 선정된 유저에게도 도전 모드의 시즌이 종료되면 보상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