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후 skyTV NQQ채널 '위플레이' 시즌2(이하 '위플레이2')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0인 이하의 기자만 현장에 참석, 온라인으로 동시 진행됐다. 가수 겸 방송인 하하, 모델 정혁, 가수 하성운이 참석했다.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어려운 점에 대해 묻자 하하는 "처음에 존댓말을 하면 혼냈다. 야자타임 수준으로 하고 있다"고 답했다. 하성운도 공감을 표했다. 대선배들을 친구처럼 대하면서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에 몰입하는 게 처음엔 버거웠던 것. "개인적으로 호동이 형을 보고 많이 배웠다. 형이 하는 걸 보면서 '저렇게 하는구나!' 한다. 동심의 세계에 빠져들 수 있게 호동이 형이 곁에서 많이 (시범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정혁은 "잃어버린 동심을 찾은 느낌도 있다"면서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위플레이2'는 대왕조개의 저주를 풀기 위한 해양소년단 6인의 퀘스트 표류기. '유약 꼬부기' 뉴이스트 JR과 '황갈매기' 황제성이 새롭게 투입돼 '돼장' 강호동, '게임 마스터' 이수근, '꼬난' 하하, '열정보이' 정혁, '용맹 병아리' 하성운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펼치고 있다. NQQ, SBS F!L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5분, 스카이(SKY)와 SBS MTV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