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심리섭은 자신이 운영 중인 '라이징유튜브' 채널에 "학창 시절 친구들과 함께 TV에 나오는 배슬기를 보면서 '저런 여자랑 만나는 남자는 대체 어떤 남자일까?' 하며 라면이나 끓여 먹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개천에서도 용이 나올 수 있다는 말을 굳게 믿고 무작정 앞만 보며 열심히 달려왔더니 어느샌가 꿈에 그리던 이상형인 배슬기와 만나는 그 '어떤 남자'가 됐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TV로만 보던 연예인 배슬기보다 직접 만나 본 배슬기라는 여자는 제가 살면서 봐 온 모든 여자 중에서 가장 지혜롭고 현명하고 아름다운 여자였다. 그래서 단숨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나보다 누군가를 더 사랑할 수도 있구나!'라는 느낌을 태어나 처음으로 느끼게 됐다"면서 "이 마음 변치 않고 항상 저 자신보다 슬기를 더 먼저 생각하는 좋은 남편이 되어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다"고 다짐했다.
끝으로 심리섭은 "항상 누군가가 꿈이 뭐냐고 물으면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되는 게 꿈이라고 대답했었는데 슬기를 만나 그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 너무나 행복하다. 슬기를 처음 만난 날 생각했다. '아, 나는 이 여자를 만나려고 그토록 열심히 살았구나!'라는 걸요. 축복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배슬기 웨딩 화보 가수 겸 배우 배슬기와 심리섭은 27일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교제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한 두 사람. 9월 25일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결혼식 일정을 고심 중이다.
배슬기는 지난 2005년 그룹 더 빨강으로 데뷔해 노래와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심리섭은 연애 심리와 자기 계발, 사회 이슈, 정치 이슈 등의 영상을 게재하며 인기를 얻은 유명 유튜버다. 약 2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