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오후 5시에 공개될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 2회에는 유병재가 박지훈(공주영)과 친구들이 재학 중인 이삼정보고등학교 양호선생님으로 깜짝 등장한다. 빽빽한 수염에 퉁명스러우면서도 코믹한 표정을 탑재해 등장만으로도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한다.
tvN 'SNL코리아' 등 방송 프로그램에서 웃음을 유발하는 콩트 연기를 선보여온 유병재는 코믹, 개그에 최적화된 능청스러운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특히 유병재는 공주영 역을 맡은 박지훈과의 환상적인 개그 호흡을 선보이며 재미를 배가시킨다. 이루비(왕자림)를 향한 짝사랑에 빠져 이색 증상을 앓는 박지훈이 양호실을 찾아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되는 것.
전형적인 상사병 증상을 토로하는 박지훈에 어디에도 없는 특급 처방을 내린다. 양호선생님 유병재의 별 뜻 없는 행동이 박지훈과 이루비의 로맨스에도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연애혁명'은 까칠한 정보고 여신 이루비와 그녀에게 한눈에 반한 사랑스러운 애교만점 직진남 박지훈 커플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신개념 개그 로맨스다. 232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네이버웹툰에서 2013년 연재 이후 목요 웹툰 부동의 1위, 평점 9.9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10대-20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 등 그들만의 좌충우돌을 요즘 시대 감수성에 맞게 현실감 있게 담아낼 계획이다.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탭(샵탭)에 새롭게 추가된 '#카카오TV',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