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LC(씨엘씨)가 2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리이브홀에서 첫 싱글앨범 'HELICOPTER(헬리콥터)'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CLC(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SORN, 장예은, 엘키, 권은빈) 멤버 장승연이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진경 기자 kim.jinkyung@jtbc.co.kr/2020.09.02/ CLC(씨엘씨) 장승연이 세계적인 팝스타 카디비로부터 칭찬을 받았다.
징승연은 지난달 25일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진행되고 있는 카디비의 ‘WAP챌린지’에 참여했다. CLC 메인 댄서로서 독보적인 춤실력을 보인 장승연은 영상 속 15초라는 짧은 시간 동안 파워풀한 트월킹을 선보였다.
이를 한 팬이 트위터에 공유했고 카디비가 ‘마음에 들어요’ 를 눌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평소 카디비의 팬이었던 장승연은 개인 SNS채널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또 카디비의 새로운 노래가 나오면 또 춤을 출 거라는 메시지를 전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전했다.
CLC SNS CLC(씨엘씨)는 1년 만에 신곡 ‘HELICOPTER(헬리콥터)’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10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에서는 4위에 이름을 올렸다. 같은 날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4일 만인 지난 6일 오후 4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넘어서며 자체 최단 기록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