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는 육군 헌병대 군무이탈 체포조 D.P.(Deserter Pursuit)라는 신선한 소재를 다룬 작품이다. 군내 가혹행위, 인권 문제를 사실적으로 그려내 누적 조회 수 약 1000만 뷰를 넘긴 김보통 작가의 웹툰이 원작이다. 장편 데뷔작 '차이나타운'으로 제68회 칸 국제영화제 비평가 주간에 초청받으며 충무로에 파란을 일으켰던 한준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준영은 D.P 출연을 통해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D.P.'는 육군 헌병대 군무이탈 체포조 D.P.(Deserter Pursuit)라는 신선한 소재로 군내 가혹행위와 인권 문제를 사실적으로 그려내며 누적 조회 수 약 1000만 뷰를 넘긴 김보통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앞서 배우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가 캐스팅을 확정했다.
한편 이준영은 10월 방영 예정인 MBC 에브리원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를 통해 소방관 정국희 역으로 배우 송하윤과 호흡을 맞춘다.
tvN '부암동 복수자들'을 통해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안방극장 눈도장을 찍은 데 이어 이준영은 MBC '이별이 떠났다', OCN '미스터 기간제', SBS '굿 캐스팅' 뮤지컬 '스웨그에이지:외쳐,조선!' 등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