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까지 방송된 '트웬티 트웬티'에서 한성민(채다희)은 엄마가 만들어 놓은 바운더리 속에 갇혀 살며 일탈을 꿈꾸는 인물이었다. 스무살이 되어서도 평범한 대학 생활을 누리지 못하는 그녀에게 김우석(이현진)은 선을 넘는 유혹처럼 다가왔다. 중학교 동창이었던 한성민과 김우석은 처음으로 대화를 나누다 충동적으로 키스까지 하게 됐고 이들은 점점 가까워졌다.
그런 가운데 한성민을 중학교 시절부터 남몰래 지켜줬던 친구 박상남(정하준)이 이들의 사이를 눈치채기 시작, 본격적으로 훼방을 놓으며 삼각 로맨스를 점화시켰다. 박상남은 엄마의 바운더리를 넘어 세상 속에 섞이려는 한성민의 변화가 낯설고 달갑지 않았다. 이에 자신과 틈이 생기는 한성민에게 적극적으로 숨겨둔 마음을 표현했고,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한성민을 바라보는 두 남자, 김우석과 박상남은 너무도 다른 매력과 개성을 보이고 있다. 한성민에게 생기는 틈을 어떻게든 메우려는 박상남과 그 틈을 비집고 들어와 한성민 마음 속 한 켠에 자리잡은 김우석이 여심을 흔들고 있는 것. 과연 두 남자 사이에서 한성민이 어떠한 선택을 할 것인지 주목된다.
앞서 한성민이 김우석과 만나려는 것을 알아챈 박상남이 거짓말까지 하며 만나지 못하게 했던 터. 이후 김우석을 만나고 온 한성민에게 갑자기 포옹한 박상남의 모습은 남사친에서 남자로 나서기로 한 그의 심정의 변화를 표현하고 있어 긴장도를 높였다.
또 찬(손보현)의 구 여자친구로 깜짝 등장한 한지효(박민정) 역시 화제였다. '만찢남녀' 8회에 등장했던 바 있어 두 작품의 세계관이 연결되어 있음을 짐작케 했다. 연리고에 재학중이던 한지효가 연리대를 배경으로 한 '트웬티 트웬티'에 나타난 것은 시청자들에게도 반가움과 재미를 안겼다.
'트웬티 트웬티'는 매주 수, 토요일 오후 7시에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 된다. 한 주 뒤에 유튜브 채널에서도 같은 날 방영되고 있다. JTBC에서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