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더 스틸러(The Stealer)’로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5집 타이틀 곡 ‘더 스틸러’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더보이즈는 지난 30일 MBC every1 ‘쇼! 챔피언’ 첫 1위에 이어 ‘엠카운트다운’까지 정상에 오르며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하는 영광을 안았다.
한가위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 더보이즈는 1위 접한 직후 연신 기쁨을 함께 나눠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다.
트로피를 품에 안은 더보이즈는 “항상 활동을 준비하면서 ‘엠카운트다운’ 1위를 해보고 싶다는 말을 많이 했었는데 이렇게 운 좋게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모두 ‘더비(공식 팬덤명)’ 덕분에 1위를 할 수 있었다”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 역시 드러냈다.
지난 21일 미니 5집 ‘체이스(CHASE)’와 타이틀 곡 ‘더 스틸러’를 발표하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 더보이즈는 이후 벅스, 바이브 1위, 지니 3위, 멜론 5위 등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것은 물론 해외 9개국 아이튠즈 앨범-송 차트 1위까지 국내외를 아우르며 ‘대세돌’의 위엄을 여실히 드러냈다.
이 밖에도 새 앨범 ‘체이스(CHASE)’가 초동 판매량 21만장을 돌파, 이전 앨범 ‘리빌(REVEAL)’ 초동 판매량 대비 약 338% 성장한 수치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음악방송 ‘2관왕’까지 잇따른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더보이즈가 또 한번 가요계에 어떤 강력한 존재감을 입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