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에는 피독이 출연해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의 히트곡들로 꾸며진다. 프로듀서 피독은 방탄소년단 데뷔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앨범의 프로듀싱과 히트곡을 작업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수석 프로듀서다. 또한 최근 2년 연속 저작권료 1위를 기록하며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임을 입증, 방탄소년단과 더불어 전 세계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선우정아는 ’FAKE LOVE’를 선곡해 몽환적인 매력을 담은 무대를 준비했으며, 퍼포먼스 장인 군조와 세계적인 댄스팀 에일리언(ALiEN)은 ‘불타오르네(FIRE)’에 K-좀비를 결합시킨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펼친다. 손승연은 'DNA'를 선곡해 모두를 압도하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국악 여신 송소희는 ‘봄날’에 국악을 접목해 환상적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정식 데뷔를 앞둔 신예 보이그룹 BAE173은 방탄소년단의 공중파 첫 1위 수상 곡인 ‘I NEED U’를 풋풋한 매력으로 소화, 방송 첫 데뷔 신고식을 펼친다. 마성의 오빠들 육중완밴드는 ‘피 땀 눈물’을 본인들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재해석한 무대를 선사, 육중완밴드의 무대를 본 프로듀서 피독은 기립박수까지 보냈다는 후문.
이번 방송에서는 방탄소년단이 VCR로 찬조출연, 곡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14일 오후 6시 5분에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