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5주차를 맞이한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싸인과 영화 속 명대사가 담긴 한정판 TOP6 엽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관객들을 찾는다.
올해 멀티플렉스 3사 단독 개봉작들 중 최고 스코어를 기록하며 누적 관객수 15만 명 돌파를 목전에 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한정판 TOP6 엽서 증정 이벤트를 통해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 무비.
공개된 한정판 엽서는 다채로운 색감 속 환히 웃는 TOP6의 모습에 그들의 싸인이 수록돼 특별함을 더한다. 여기에 엽서 뒷면에는 “노래를 하는 게 정말 즐거우니까”(임영웅), “이 순간이 정말 감사해요”(영탁), “나는 트로트가 너무 좋아”(이찬원), “앞으로 더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하니까”(정동원), “오랫동안 잘 버텨줬다”(장민호), “무조건 나는 잘 할 자신이 있다”(김희재) 등 TOP6의 솔직한 마음을 담은 영화 속 대사들이 담겨 있어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20일부터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전국 롯데시네마 16개 지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